공짜로 얻은 더치 기구.. - 2015. 1. 18. 18:13
도메인 명색이 Coffee.pe.kr 인데 도메인 값은 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을 한다.
일단 예전에 카페인 과다 복용으로 눈밑이 심하게 떨리는 증상을 겪은 적이 있었는데,
이후로 일단 믹스 커피는 거의 입에 대지 않다 시피 하고 커피는 디카페인 종류로만 조금씩 조절을 했다.
증상은 많이 좋아져서 이제는 평상시처럼 커피를 마셔도 크게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이다.
아이러니했던 것이 카페인 과다 진단을 받는 날 도착한 커피 POD 머신..
보기에도 깔끔하게 커피가 내려지는 이 기구는 한동안 방치되었다가 지금은 주로 라떼를 만드는 머신이 되었다.
언제 기회가 되면 피드머신으로 커피를 내려서 라떼를 만드는 과정을 포스팅 해 볼까 한다.
어째거나 이렇게 인스턴트 식 커피만 주구장창 마시던 내게 창원에서 벼락 같은 일이 생겼다.
커피숍에서 사용하던 더치 커피를 내리는 기구를 분양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런 행운이 있나 싶어 학원 수업이 종료된 후 늦은 시간이었지만 바로 받아왔다.
물론 커피도 같이 구입해 와서 가져온 날 바로 커피를 내려봤는데 크게 잘 내린 것 같지 않지만
더치 커피 같은 맛이 났다.
신기했다.
내가 더치커피를 내릴 수 있다니. 허허..
아직까지 커피의 양과 물의 양 물을 내리는 속도 등을 잘 맞추진 못하지만 자꾸 내리다 보면
조절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3병을 한 번에 내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잘 내릴 수 있게 되면 내려 둔 더치 커피를 지인들에게 나눠 줄 수 있는 날도 오겠지?
내일 또 더치를 내릴 수 었도록 내일은 커피 병을 사도록 해야겠다.
오늘은 파드머신으로 만든 라떼와 또띠아 조합이다.
아.. 맛나게 먹었드아~~~~~